이민 케이스 제대로 하기

성공적인 이민 케이스를 진행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것은 무엇일까요?

나의 케이스 직접 챙기기:  변호사는 의뢰인의 케이스를 성의껏, 그리고 열심히 진행을 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그렇지 못한 경우 또한 있습니다. 특히 만일 이번에 진행을 시작하는케이스가 수년의 프로세스 시간을 요구하는 취업 이민 케이스라면, 신청자분들은 반드시 본인의 케이스는 직접 챙기는것이 좋습니다.

담당 변호사와 만날때는 반드시 노트를 하여 놓았다가 궁금한 사항은 상담시 물어보고, 다음 단계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내가 현재 진행하는 케이스는 어떻게 앞으로 전개될지, 반드시 챙겨보는것이 좋습니다. 주요 서류는 반드시 백업본을 한 세트 요구하여야 합니다. 변호사가 서류 복사본을 만들면 추가로 한세트 요청하세요. 변호사가 자료를 스켄 받는다면, 스켄 한세트 이메일로 요청하세요.

*** 이메일은 반드시 생활화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음/네이버보다는 미국내 이메일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나의 케이스이다 하여 나와 관련된 모든 서류를 받아볼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취업 이민의 경우: 스폰서 회사의 자료는 변호사 기밀 서류 정책의 이유로 신청자에게 전달되지 못합니다.) 하지만 꼭 기밀 노출을 요구하지 않고도 얼마든지 관련 사항은 담당 변호사에게 문의를 할 수 있고 그렇다면 변호사 또한 성심 성의껏 의뢰인의 질문에 답변을 할것입니다.

나의 케이스에 그만큼 열정과 관심을 가질때 담당 변호사 또한 성의껏 그리고 열심히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