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 변호사 비용 안내

변호사를 선택할시 가장 중요하게고려되는 사항중 하나는 변호사 선임료일것입니다. 너무나도 비싼 변호사 선임료도 문제가 있고, 너무나도 싼 변호사 비용도 문제가 있을것입니다.

이재운 변호사는 적절한 변호사 선임료를 청구하며 과다 비용 청구 그리고 놀라운 비용 청구가 없습니다.

이재운 변호사는 다음의 Legal Fee Structure 를 사용합니다.

  • Flat Fees: 이민법 프로세스 중 가장 흔히 사용되어지는 Fee Structure 입니다. 각각의 이민 케이스당 특정 금액을 청구하게되어집니다. 이재운 변호사는 가족분 개인당 비용 청구를 하지 않습니다. 가령 취업 이민을 신청할 경우 21세 이하의 자녀 그리고 배우자분과 관련한 추가 변호사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케이스 진행중 추가 서류 요청 (RFE) 가 있다 하여, 추가적으로 변호사 비용이 청구되질 않습니다. Flat Fees 의 장점은 모든 케이스를 시작하기전부터 변호사 비용으로 지출 되어질 변호사 비용을 미리 알수 있다는것입니다. 특히 취업이민과 같이 시간이 오래 소요되는 케이스일 경우 변호사 비용이 애당초 기제되어진 변호사 선임서 (Retainer) 에 자세히 기제되어지는 관계로 한번에 큰 목돈이 청구 되질 않는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 C.I. Case Fees: 이재운 변호사는 의뢰인의 케이스 참여를 100% 권장하며, 실제로 의뢰인의 케이스 참여를 직접적으로 유도하는 차원에서 C.I. (Client Inovlement) Case 를 사용합니다. C.I. Case 란 이민 케이스 진행중 의뢰인의 케이스 참여 (Client Involvement) 를 100% 유도하기 위하여 이민 케이스 시작부터 이민 케이스가 끝날때까지 의뢰인께서 직접 참여를 하며 담당 변호사와 함께 일하는 케이스를 말합니다. CI Case 의 장점으로는 다음의것들이 있습니다.  첫째, 케이스가 시작되는 Client Intake 단계서부터 의뢰인이 직접 Client Questionnaire 를 직접 작업을 하고, 또한 주요 케이스 진행시 적어도 3회 이상 의뢰인/변호사 Meeting 을 통하여 모든 Stage 에서 의뢰인이 직접 나의 케이스에 관여를 할수 있다는것입니다. 둘째로는 의뢰인께서 모든 케이스에 직접 참여를 하도록 유도를 하다보니 케이스의 승률이 높아진다는점,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변호사 선임료를 최대 1/3 까지 절감할수 있다는것입니다. 모든 케이스가 C.I. Case 로 진행되어지지는 않습니다. 현재 이재운 변호사는 PERM 이 사용되어지는 취업 이민 2/3순위, 그리고 가족 초청 이민 (예: 시민권자 배우자를 통한 가족이민) 에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 Hourly Fees: Hourly Fees 청구는 말 그데로 변호사가 일한 시간만큼의 변호사 선임료가 청구되어지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이재운 변호사의 Hourly Rates 은 시간당 $300 입니다. 이재운 변호사의 Hourly Rates 은 이재운 변호사의 10년 이상되어진 경험 그리고 이재운 변호사의 그동안 축적되어진 케이스 승률등을 모두 고려하여 정하여지는 금액입니다. (Hourly Rates 은 변동이 되어질수 있습니다.) Hourly Rates 의 장점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은 케이스의 경우 부담이 되지 않는 변호사 비용으로 최대의 결과를 가져올수 있다는것입니다. 의뢰인 케이스가 Hourly Rates 으로 체결되어질 경우 이재운 변호사는 실제로 케이스 준비/케으시 진행시 실제로 사용한 시간등을 분당 단위로 정확히 Account 하여 드립니다. Hourly Rates 가 모든 케이스에 도움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취업이민/가족이민/H1b 신청과도 같은 비이민 비자 진행시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반면 이민국의 FOIA 신청/이민국 케이스 조회/독촉시에는 종종 사용되는 Fees Structure 시스템입니다.
  • Consulation Fees: 이재운 변호사와 상담시에는 $50 의 상담 비용이 청구되어집니다. 변호사 상담시 정해놓은 시간은 없습니다. 의뢰인께서 필요한만큼 충분히 시간을 책정하여드립니다. Consulation 비용 청구는 새로운 손님들에게만 적용되어집니다. 현재 이재운 변호사가 담당하는 케이스의 의뢰인에 한해서는 변호사 상담 비용 청구가 없습니다. [매주 금요일 예약 손님에 한하여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이민 변호사를 선택시 가장 중요한것중 하나는 변호사 선임료일것입니다. 오늘 이재운 변호사에게 연락 주시고 자세한 변호사 비용 안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